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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피라이팅을 하기 전에 고객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고객이 구매하지 않는 구매장벽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보지 않는다. 두번째, 봐도 믿지 않는다. 세번째, 보고 믿어도 사지 않는다. 이 세가지 장벽을 넘는 것이 헤드라인, 보디카피, 클로징 카피입니다. 고객이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잘되는 카피라이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눈에 띄는 헤드라인 6가지 유형

헤드라인 6가지 유형
이익제시형 직접적으로 와닿는 경제적/사회적 이익 제시하기
(예) 30초 퀵 예열 헤어스타일러
신문 뉴스형 뉴스 헤드라인처럼 새롭고 놀라운 정보로 주목도 높이기
(예) 역대급 누적 판매량! 물걸레 청소기
비밀 누설형 비밀을 알려주는 듯한 방식으로 호기심 끌어올리기
(예) 왜 곰팡이는 100% 제거가 되지 않을까요?
한정 독촉형 혜택을 한정함으로써 당장의 구매 유도하기
(예) 단 24시간 한정수량! 아기 안심 기저귀
공감 소통형 마음의 소리를 노출하며 공감 유도하기
(예) 곧 여름, 뱃살관리 타이밍!
부정 충격형 고정관념을 해체하고 새롭게 개념을 재정의하며 주목도 높이기
(예)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

 

 

고객을 설득시키는 보디카피 8단계 _상세페이지 작성법

보디카피 8단계 공식
프롤로그 낯설게 시작해 혜택 약속까지 한 번에 구성하기
충격적인 뉴스 첫인상의 힘으로 주목도 높이기
리얼 스토리텔링 스토리로 고객을 몰입시키기
문제와 해결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내 상품 제시하기
차별점 제시 내 상품만의 차별점 내세우리
질문과 답변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부분 미리 대처하기
증거 제시 인증 및 후기로 내 상품 증명하기
이상적 상태 '되고싶다'는 열망 자극하기

 

카피라이팅에 대한 강의는 무료로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강의 보러가기

 

 

지갑을 여는 신의 한 수, 클로징 카피

클로징 카피 7가지 비법
쿠폰/혜택 할인, 연장 등 쿠폰으로 뿌리치지 못할 혜택 제시하기
한정/제한 제한을 두어 지금 당장 구매햐애 할 것 같은 심리 유도하기
옵션제시 비교를 통해 상품의 장점 극대화 하기
가치강화 가격 분할 및 카피만으로 내 상품의 가치 높이기
정보제공 구매 방법, 수량 등의 정보로 구체적인 행동 유도하기
고객한정 추천 대상을 언급하며 세부적인 핵심 타깃 언급하기
환불보증 환불을 보증하며, 상품의 품질을 약속하기

 

마케팅 워딩 이미지

 

예비 창업자 정부지원, 사업화 자금지원,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창업부업] 예비 창업자 정부지원, 사업화 자금지원,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제 2의 인생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예비 창업자 정부지원 사업을 소개합니다. 신사업창업사관학교에서는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을 위하여 전문가 코칭부터 사업화 자금을 최대 4천만원까지 지

dearpresent.tistory.com

 

* 출처: 소성공인 지식배움터 <잘되는 카피라이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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